베데스다의 스타 개발자 토드 하워드 (Todd Howard) 디렉터는 "늘 우주를 배경으로 새로운 세상을 탐험하는 느낌을 주는 게임을 만들고 싶었다"며 "그것이 바로 스타필드"라고 게임을 소개했습니다. 2023년 9월 6일에 출시될 예정인 서사시 우주 오페라/액션 어드벤처 RPG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공개했습니다.
스토리
클럽 386 Blair Jacobs 글에 따라 탐사가 천 개가 넘는 행성이 있는 스타필드 우주에서 중심 무대를 차지할 것이라는 확인되었습니다. 다양한 생물군계, 실시간 글로벌 일루미네이션 덕분에 새로운 조명 시스템, 다양한 숨겨진 전초기지와 탐험할 수 있는 비밀, 중요한 자원을 제공하는 채굴 노드, 파괴하고 길들일 수 있는 수백 명의 독특한 외계 생명체가 있습니다. 정대한 딥 다이빙은 메인 스토리, 캐릭터 생성, 심도 있는 스킬 시스템, 함선 수정, 우주 비행, 탐험 및 환경, 동료, 프레이어가 만든 전초기지 및 전투를 매우 자세하게 설명하는 10개의 중요한 부분으로 나뉩니다. 따라서 다음은 스타필드를 매우 독특하게 만드는 각 구성 요소에 대한 간략한 설명입니다. 다른 베데스다 게임과 마찬가지로 아무도 없는 상태에서 이야기를 시작하고 우주의 비밀을 밝히는 데 전념하는 우주여행 그룹인 Constellation에 합류하면 여행이 시작됩니다. 당신이 그것을 알기도 전에 당신은 정착된 시스템에서 전설의 물건이 될 가능성이 큽니다. 이것은 황금의 길이며 게임이 제공하는 최고의 게임 플레이, 스토리, 보상 및 비밀을 제공하지만 더 큰 그림의 작은 부분으로 남아 있습니다. 이 서사시 영행의 일부는 예고편에서 언급한 다양한 새로운 식민지와 도시를 방문하는 것입니다. 인류 최초의 우주 정착지인 뉴 아틀란티스가 있습니다. 여기 사람들은 법과 질서, 규율, 인류의 유산에 자부심을 느낍니다. 건물과 건물을 장식하는 것 발에서 그것을 볼 수 있습니다. 도시는 깨끗하며 인간의 독창성을 상징합니다. 대화 통해 당신이 Vanguard로 United Colonies에 가입하고 그 유산을 구축하는 데 도움을 중 수 있으며 U. C. 시민권을 얻을 수 도 있다는 암시가 있습니다. 여기에는 우주 해적을 막고, 새로운 전초 기지를 세우거나, 단순히 은하계 중간에 화물을 운반하는 것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가능성은 무한합니다. 그러나 United Colonies내의 유일한 도시는 아닙니다. 화성에 있는 시도니아 시는 항성계에서 가장 큰 채광 식민지 역할을 하며, 이 범위 너머에는 다른 거칠고 독립적인 항성계 연합이 있습니다.
케릭터 생성 및 스킬 시스템
케릭터 생성 세트는 이전 심층 분석에서 다루었지만 상상할 수 있는 것보다 더 큽니다. 플레이어는 문자 그대로 길을 잃고 새로운 시스템에서 몇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베데스다는 이것이 가장 큰 점검 중 한나라고 말합니다. Argos Extractors 아고스 익스트랙터즈 라는 회사의 직원 ID 카드로 통해 순환하는 것처럼 영리하게 표시되는 40개의 기본 사전 설정 문자 중에서 선택하여 시작합니다. 아마도 전체 모험의 시작점일 것입니다. 그런 다음 캐릭터를 세심하게 다듬고 얼굴 특징부터 유형까지 모든 것을 사용자 지정하고 고유한 플레이어 배경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플레이어 배경은 다양한 옵션은 제공하며 스타필드 우주에서 정확히 누구나 되고 싶은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NPC가 대화를 통해 당신에게 반응하는 방식을 변경할 수도 있고 변경하지 않을 수 도 있으며 캐릭터의 성격과 능력을 정의하는 데 도움이 되는 세 가지 기본 특성을 제시할 수도 있습니다. 기본 Bounty Hunter, Explorer 및 Diplomat에서 Chef, Cyberneticist 및 Ronin과 같은 더 흔하지 않고 다양한 캐릭터 유형에 이르기까지입니다. 당신의 선택은 당신의 세계를 만듭니다. 스킬 시스템도 정밀 검사를 거쳤지만 고전적인 베데스다 게임에서 익숙한 스킬과 특전 시스템을 이어받아 한 단계 더 높였습니다. 레벨을 올릴 때마다 기술 포인트를 획득하여 기술을 잠금 해제하거나 강화하는 데 사용합니다. 그런 다음 Skyrim의 레벨링 및 게임 진행과 유사하게 해당 스킬 내에서 도전을 완료하면 스킬 등급이 잠금 해제됩니다. 총 5개의 스킬 트리와 스킬당 4개의 랭크가 있어 매우 다양한 캐릭터 빌드와 임무, 적, NPC에 접근하는 독특하고 다양한 방법이 가능합니다. 궁극적으로 주요 목표는 자신의 프레이 스타일에 가장 적합한 기술에 투자라는 것입니다.
선박 개조 및 우주 비행
우주선은 휴대용 플레이어의 집이자 베데스다가 만든 광활한 은하계를 탐험하고 검색하는 주요 수단 역할을 합니다. 그만큼 함선 개조에 신경을 많이 썼습니다. 플레이어가 꿈에 그리던 배를 만드는데 도움을 줄 배 기술자를 만날 수 있는 우주 항구에서 시작하여 배를 사고, 팔고, 수정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트레일러는 모듈식 건물 시스템을 사용하여 현상금 사냥과 개싸움에 완벽한 단순하고 빠른 전투기로 시작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 후 다양한 보관함과 추가 추진기, 엔진 밑 연료 탱커를 추가하여 장거리 운송, 화물 임무 및 밀수에 이상적인 대형 우주 화물선으로 즉시 변신합니다. 물론 우주선을 관리하려면 승무원이 필요하며, 다양한 행성과 전초 기지를 횡단하고 탐험할 때 임무 또는 우연히 조울 할 때 승무원을 고요하거나 만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추가 침실, 식당 및 레크리에이션 공간을 제공해야 하는 것도 포함됩니다. 즉, 가가 고유한 모양과 레이아웃을 판매하는 많은 스타필드의 선박 공급업체를 통해 획득한 부품을 기반으로 내부 및 외부를 프레이어의 요구에 따라 편집할 수 있습니다. 조종 기술을 습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동시에 리소스를 관리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빠른 탈출을 원하십니까? 엔진의 출력을 높이면 더 빨리 배송할 수 있으며, '중력' 드라이브에 출력을 할당하면 '초고속' 점프를 할 수 있기까지 걸리는 시간이 단축되어 순진한 적을 먼지 속에 남겨둘 수 있습니다. 우리의 국제 우주 정거장과 유사한 거대한 Star Yards와 UC Vigilance와 같은 전함이 있기 때문에 심우주에서 마주하게 되는 것은 적만이 아닙니다. 사인들도 있습니다. 게임하면 아실 겁니다.
Outposts 전초기지
전초 기지는 거주 가능하거나 위험한 행성에 관계없이 만나고 탐험하는 모든 행성에 구성할 수 있습니다. 폴아웃 Fallout 4의 정착자와 마찬가지로 이것은 별들 사이에서 집을 떠나 집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합니다.
Combat 전투
전투는 퍼즐의 마지막 조각이며 정밀한 애니메이션 덕분에 적과의 부드럽고 직관적인 만남을 제공합니다. 세상은 사악한 우주 해적과 외계 생물로 가들 차 있어 위험한 곳입니다. 따라서 무기 시스템은 필요에 따라 무수히 수정할 수 있습니다. 또 한 전투원과 교전할 때 환경을 통과할 수 있는 부스터팩과 무중력 시퀀스가 있어 다소 역동적이고 균형 잡힌 사건을 만듭니다. 신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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